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언주역 카페] 꽤 넓은 언주역 근처 카페 '투썸플레이스 차병원사거리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카페&디저트

[언주역 카페] 꽤 넓은 언주역 근처 카페 '투썸플레이스 차병원사거리점'

내성적인 이터 2022. 2. 13. 23: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언주역에서

꽤 넓은 카페인 투썸을 소개해드릴게요!

 

 

 

 

카페 1층은 앉을 자리는 없고

카운터와 케이크와 디저트들이 있구요

제가 젤 좋아하는 텀블러들이

비치되어 있습니다ㅎㅎㅎ

 

 

 

 

저는 투썸하면 디저트! 라고 할만큼

투썸에서 디저트를 안 사먹을 수 없는데여..

케이크를 안 먹고 있는 요즘...

왤케 먹고싶은지..ㅎㅎㅎ

 

 

 

 

자 이제 2층으로 올라가면

편안한 자리부터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자리까지!

확실이 엄청 넓어요! 와!

 

 

 

 

요 자리에 앉았다가ㅎㅎㅎ

제페토 캐릭터를 꾸미기 위해..

자리를 옮겼다는 후문이...ㅋㅋㅋㅋ

 

 

 

 

진작 창가 자리로 옮길걸 그랬어요..

확 트이는게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사회적 거리두기 좌석이라고 안내문도

테이블마다 띄엄띄엄 있습니다!

 

 

 

 

아침에 방문한거라 좀 추워서

따뜻한 카페라떼!

요샌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아아보단 라떼를 찾게 되네요ㅎㅎㅎ

아아를 너무 많이 마셔서 그런지

부드러운 라떼를 찾게 되어요ㅎㅎ

 

확실히 매장이 넓어서

혼자 시간 보내거나 공부하기에도 딱 좋고

친구들과 수다를 떨어도 괜찮을 투썸 매장이었습니다!

 

코로나때문인지 넓은 매장이 탁 트여보이고

먼가 찾게 되더라고요.. 카페는 오래 앉아있어야하는데

너무 좁으면 잘 안 가게 되는거같아요!

 

이상으로 투썸플레이스 차병원사거리점이었네요!

다음 포스팅도 괜찮은 맛집/카페를 들고 오겠습니다:)

 

항상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07:00 - 23:00 (코로나로인해 21:00까지)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