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신논현 카페] 스벅 이탈리안 바게트 샌드위치와 아아 '스타벅스 강남에비뉴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카페&디저트

[신논현 카페] 스벅 이탈리안 바게트 샌드위치와 아아 '스타벅스 강남에비뉴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13. 12: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오랜만에 카페인데요

스벅은 정말 많지만 자리가 많은지 넓은지

세세한 느낌을 알 수 없잖아요?

제가 가본 스벅 중에 좀 편하고 괜찮다하는 곳을

지점마다 소개해드릴 예정이에요ㅎㅎ

그럼 시작할게요~~~

 

 

 

 

밤새 비가 내리더라구요

완전한 봄비 느낌이라..

이제 곧 날씨가 더워지겠구나 했어요!

 

강남에비뉴점은 제가 교보문고를 올때마다 찾는 곳인데

사람도 없을 뿐더러 조용하고 좋아요!

 

조용한 카페를 보면 여유있게 책 읽어야지 하지만..

이내 핸드폰을 들고 시간 가는지도 모르겠더라구요ㅎㅎ

 

 

 

 

좌석이 꽤 많고 넓은 곳이에요!

저는 항상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아침 일찍 스벅을 방문하곤 한답니다

특히 주말 아침 일찍 스벅에 있으면

너무 편안한 느낌이 든다고 해야할까요?ㅎㅎㅎ

 

 

 

 

푹신한좌석자리도 있어요!

강남에비뉴점에서는 화장실 간 적이 없어서

어떻게 가야할지 모르겠지만 건물 내부에 있는 듯 하더라구요ㅎㅎ

 

 

 

 

아침이라 깔끔하네요ㅎㅎㅎ

물도 마실 수 있고

요새 스벅은 진짜 잘 해놓는ㅎㅎ

 

 

 

 

아니 왜 항상 스벅에만 오면

텀블러 새로나온 디자인 있나없나 기웃거릴까요 저는?

여러분도 그러시나요?ㅎㅎㅎ

뭔가 스벅 텀블러는 많이 있어도 또 가지고 싶은...

그런 이상한 소유욕이 생겨요ㅋㅋㅋ

 

 

 

 

스벅 스테인레스 텀블러 부모님께 선물해드렸더니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ㅎㅎㅎ

무려 벤티사이즈로 사드리니 커피 매일 마실 수 있으시다며

스벅 텀블러는 제가 쓰려고 사도 선물로 사도

넘나 기분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봄이라고 핑크빛 배너와 함께 있는

저 텀블러들 다 구매해오고 싶었어요ㅎㅎㅎ

 

 

 

 

그만 떠들고.. 이제 먹타임!!!

이상하게 스벅은 아침에 오면

브런치처럼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샌드위치가 그렇게 시키고 싶더라구요ㅎㅎ

 

 

이탈리안 바게트 샌드위치 6,300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샌드위치를 시켰는데

사진 찍느라 좀 식어서 그런지...

바게트빵이 너무 질겨서 먹기가 좀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좀 남겼더니... 다 먹을껄 하고 또 생각나네요..

안에는 햄도 들어있어서 약간 피자빵? 느낌입니다!

 

 

블론드 아이스 아메리카노

 

 

신메뉴 음료를 한번씩 먹어봐도..

스벅에선 역시 커피..아아죠?ㅎㅎㅎ

저는 스벅에서 블론드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어요!

뭔가 일반 아메리카노보다 산미가 느껴진달까..

물론.. 그냥 제 생각입니다ㅎㅎㅎㅎ

 

그럼 주말 오늘 하루도 좋은 날 되시고

항상 응원합니다 이웃님들:)

파이팅이에요!!!! 방문 항상 감사드립니다!!!

 

 

 

영업시간 | 평일 07:00 - 21:00
토 08:00 - 20:00
일 09:00 - 19: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