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서교동 카페] 나른나른 빈티지스러운 카페 '비하인드'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카페&디저트

[서교동 카페] 나른나른 빈티지스러운 카페 '비하인드'

내성적인 이터 2022. 3. 2. 11: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장소는

서교동에 위치한 비하인드라는 카페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처음엔 여기가 카페가 맞는가 하며

입구를 찾기 어려웠지만ㅎㅎㅎ

간신히 찾아낸 비하인드!

 

 

 

 

딱 들어서자마자 너무나 아늑한 분위기여서

계속 앉아있고 싶었어요ㅎㅎㅎ

매장이 좁지 않고 앉을 테이블도 꽤 있더라구요

 

 

 

 

이렇게 편안한 소파자리도 있고

진짜 평일 점심은 이런 자리에 앉아서

나른나른하게 다른 일을 하며

하루를 보내면 정말 좋으련만..

현실은 사무실에서 컴터를 두들기고 있어요!

 

 

 

 

약간 북카페처럼 한쪽에는 책장이 있더라구요

책보는걸 좋아하는 저에겐 완전ㅎㅎㅎ

근데 코로나라.. 쉽싸리 손이 가질 않네요ㅎㅎㅎ하핳

 

 

 

 

이런 테이블에서 혼자와서 책을 읽어도

공부를 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내부가 조용해서 몇 시간이고 있을 수 있을듯

 

 

 

 

내부 인테리어가 우드와 화이트로 되어있어서

빈티지한 느낌이 좀 드는데ㅎㅎㅎ 저는 이 느낌이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아메리카노도 제 입맛에 딱!

역시 아아는 실망시키지 않네요

저는 추워도 더워도 아아라ㅎ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모두모두 화이팅하셔요:)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