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합정역 맛집] 귀여운 가게 이름에 맞게 맛있는 샐러드 '뱃살도둑 합정역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합정역 맛집] 귀여운 가게 이름에 맞게 맛있는 샐러드 '뱃살도둑 합정역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16. 1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부터 1일 2포스팅을 하려구해요ㅎㅎ

그래서 오늘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맛집은

회사 근처에 있는 샐러드맛집 입니다!

 

 

 

 

우연히 샐러드가게를 찾다가

회사 근처에 이름이 너무 귀여운 뱃살도둑을 찾았어요ㅎㅎ

뱃살도둑이라니ㅎㅎ 넘 귀엽지 않나요?

간판에 도둑 캐릭터도 너무나 귀여운ㅎㅎㅎ

 

 

 

 

살이 너무 쪄서.. 밥은 먹기 힘들때..

정말 샐러드만한게 없더라구요

사실 샐러드로 무슨 배가 찰까 하실 수 있지만..

배가 차더라구요ㅎㅎㅎ 위가 줄어들었는지..

 

뱃살도둑 합정역점은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서

꼭 포장이 아니더라도 먹고 갈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저는 포장해서 먹었어요!

회사 점심시간은 소중하니까요ㅎㅎ

 

 

토시 스테이크 샐러드

 

 

다 다른 날에 포장해서 먹은 샐러드인데요ㅎㅎ

토시 스테이크는 고기가 질길까봐 안 시켰었는데

매번 샐러드 포장하러 갈때마다 고기냄새가 끊이질 않아

시켜봤는데.. 역시나 냄새만큼 엄청 맛나더라고요

고기도 부드러워서 잘 먹었습니다ㅎㅎㅎ

 

 

그릴드 쉬림프 샐러드

 

 

이 날은 새우가 너무 땡겨서 새우로!

새우의 살도 통통하니 크고 맛나더라구요

샐러드에 들어있는 채소들도 다 싱싱해서

아삭아삭하게 잘 먹었어요!

새우가 적당히 간이 되어있어서

소스는 약간씩만 뿌려서 먹었답니다ㅎㅎ

 

 

훈제 연어 샐러드

 

 

훈제 연어 샐러드!

뱃살도둑에서 제일 많이 주문해서 먹은 메뉴예요!

왜냐면 저는 연어를 좋아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훈제는 몸에 안 좋다고 엄마가 매일 같이 말씀하셨는데..

좀 줄여야겠어요ㅜㅜ 근데 진짜 샐러드 양이 어마어마하죠?

 

뱃살도둑은 가격은 좀 비싸다고 생각하실지 몰라도

양은 진짜 괜찮더라구요ㅎㅎ 오늘도 샐러드 너무나 잘 먹었습니다.

 

그럼 오늘 좋은저녁 되시고

항상 방문 감사드리며, 맞구독 꼭 하러가니

구독 부탁드리고 공감도 꾸욱 눌러주세요!

같이 좋은 정보로 소통하며 잘 지내요:)

 

 

 

영업시간 | 월 - 금 10:00 - 22:00
토요일 10:00 - 20:00

휴무 | 매주 일요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