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신촌 맛집] 쌀국수는 여기!라고 할 만큼 맛있는 '미분당 신촌본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신촌 맛집] 쌀국수는 여기!라고 할 만큼 맛있는 '미분당 신촌본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14. 11: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요ㅎㅎ

제가 해장할때도 먹고 배고플때도 먹고

그냥 쌀국수하면 생각나는 맛집입니다!

바로 미분당이에요! 그럼 시작 할게요!

 

 

 

 

미분당은 정말이지.. 혼자와서 먹으면

딱 좋은 그런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요즘 같은 혼밥,혼술 시대에 아주 좋아요!

외부도 우드인테리어로 깔끔하고 좋은느낌쓰~

 

 

 

 

정말 밥만 딱 먹고가는 느낌이라

사실 지인과 방문해도 제대로 된

이야기를 나눌 수 없어요ㅎㅎ

그런데도 제가 자주 방문하는 이유는

역시 맛있기 때문이죠ㅎㅎㅎ

 

 

 

 

미분당은 이렇게 서랍에서 수저와 젓가락을 꺼낼 수 있고

소스그릇도 나란히 놓여있네요ㅎ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소스도 위쪽에 보면 3개가 가지런히 놓여있답니다

소스종류에는 핫소스, 해선장소스, 칠리소스가 있는데

저는 찐 맵찔이라ㅎㅎㅎ

해선장과 칠리소스로만 찍어서 먹습니다ㅎㅎ

 

 

 

 

물과 반찬 그리고 면과 숙주는 리필 해주시니

더 달라고 하면 주십니다ㅎㅎㅎ

미분당은 배달도 자주 시켜먹지만

이렇게 매장에서 먹는 게 좋은 이유가

면과 숙주를 리필해주기 때문이죠!!!

 

 

차돌박이 쌀국수

 

 

항상 제가 먹는 메뉴는 부드러운 고기가 올라가는

차돌박이 쌀국수입니다!

고기의 양도 많고 부드러워서 항상 기분 좋게ㅎㅎㅎ

국물도 찐이에요 찐!

 

 

힘줄 쌀국수

 

 

사실.. 미분당은 가격면에서는

좀 비싸다고 생각이 드실 수도 있지만

맛있는건 정말 어쩔 수 없어요ㅠㅠ

그리고 매일 먹다보니 비싼것도 이젠

모르겠습니다ㅎㅎㅎ

 

힘줄 쌀국수의 저 힘줄을 드셔보시면

더이상 빠져나오실 수 없으실거에요!

 

또 미분당쌀국수는 비오는 날 먹으면

정말 크으.. 생각만해도 너무 좋지 않나요?ㅎㅎ

 

그럼 오늘도 힘내시는 월요일 되시고

항상 방문 감사드리며

쌀국수는 미분당입니다 여러분:)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다음에선 신촌2호점으로 나오는데 신촌본점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