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홍은동 횟집] 대방어가 먹고싶어 방문한 동네 횟집 '정수산'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홍은동 횟집] 대방어가 먹고싶어 방문한 동네 횟집 '정수산'

내성적인 이터 2022. 3. 17. 0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대방어가 너무 먹고싶어 들어간

동네횟집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내부는 다 찍진 못했지만

넓고 신발 벗고 앉는 곳도 있어요!

코시국에 내부가 넓은 가게는 너무 좋아요!

 

 

 

 

외부 테이블도 있어서

여름에는 외부에서 회를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회가 나오기전에 밑반찬이 나오는데

종류가 많아서 너무 좋드라구요!

김치부침개, 번데기, 간장게장, 생선구이,

야채쌈, 콘치즈, 계란찜도 있어요!

진짜 너무 많아서ㅎㅎㅎ 눈이 휘둥그레!

 

 

 

 

횟집에서 이렇게 밑반찬을 많이 주는 곳은

여기가 처음인듯 합니다ㅎㅎㅎ

괜히 많이 주시니 기분이 좋은ㅎㅎㅎ

 

 

 

 

대방어가 나왔어요!

대방어 중짜리를 시켰는데ㅎㅎ

소짜를 시켜도 괜찮았을 것 같네요

색깔도 넘 이쁘구 윤기가 나는게

역시 회는 한입 딱 먹으면 입 안에서 살살 녹고

어찌나 고소하던지..ㅎㅎㅎ

 

 

 

 

역시 회에 마지막은 매운탕이죠

칼칼하니 맛나더라구요

이런 찌개나 탕을 너무 좋아해요 전!

저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으면 크으..

약간 회가 물린다 싶으면 매콤한 저 국물이 잡아줘요

그래서 회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방문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영업시간 | 매일 12:00 - 새벽 01: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