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남가좌동 맛집] 명지대 앞 부대찌개가 먹고 싶을 때는 '킹콩 부대찌개 명지대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남가좌동 맛집] 명지대 앞 부대찌개가 먹고 싶을 때는 '킹콩 부대찌개 명지대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20. 1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도 맛있는 맛집을 찾아서 둘러보다가 예전 회사에서 많이 먹던 부대찌개를 동네에서 찾게 되었습니다. 킹콩 부대찌개 맛있어서 밥을 2 공기나 먹은 기억이 나서 방문했는데요. 역시나 맛있더라고요. 그럼 시작할게요!

 

 

012

 

 

킹콩 부대찌개는 매장이 많이 좁진 않지만 테이블도 많이 있고 밥과 라면이 무한리필이라 너무 좋아요.

부대찌개와 밥까지 말아먹으면 진짜 너무 좋은데.. 저는 아무래도ㅋㅋㅋ 밥을 많이 먹으려면 국물이 필요한데.. 감자탕이나 부대찌개가 진짜 딱이더라고요. 국물이랑 밥을 말아먹는 건 안 좋은 거지만.. 몸에 안 좋은 건 정말 맛있어서 큰일이네요ㅎㅎㅎ

여기는 주차공간이 있긴 하지만 미리 전화를 주신 후에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0123

 

 

밥과 라면은 무한리필로 직접 가져가시라고 다 세팅되어 있어요! 라면은 아무리 무한 이래도 많이 못 먹는 게 아쉬워요.. 그래도 무한리필이라니 너무 좋아서 매번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육수도 따로 있어서 찌개에 국물이 없다고 생각이 드시면 직원분께 따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01

 

 

라면사리는 2종류가 있는데요. 검은콩이 함유된 사리면과 클로렐라가 함유된 사리면! 라면의 패키지도 너무나 귀여운데ㅎㅎ 뭔가 라면인데도 건강해 보이고 좋지 않나요?ㅎㅎ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요ㅎㅎㅎ 

 

 

012

 

 

밑반찬들도 꽤 괜찮게 나오고 쌀이 검은 쌀이네요! 잡곡을 별로 못 먹으니 식당에서라도 검은 쌀, 현미를 찾게 되는 건 어쩔 수가 없나 봅니다. 집에서는 잘 못 먹기도 하고 먹기 싫어서 안 먹는 일이 많은데ㅎㅎㅎ..

 

 

012

 

 

킹콩 부대찌개에서 항상 시키는 메뉴는 리얼 햄 가득 부대찌개예요! 워낙 햄을 좋아하기도 하고, 여기 부대찌개에 들어가 있는 햄들은 종류가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거든요ㅎㅎ 저는 다른 햄들도 맛있지만 스팸같이 생긴 네모난 햄이 제일 맛있어요! 식감이 부드럽고 맛있고ㅎㅎㅎ 여러분은 어떤 햄 종류를 좋아하시나요?

 

 

 

 

부대찌개에 팔팔 끓는 사진이 없네요ㅜ 오늘도 이렇게 포스팅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오늘은 킹콩 부대찌개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고요. 다음에 또 맛있는 맛집을 찾아서 좋은 정보 전달드리겠습니다.

항상 부족하지만 이쁘게 봐주시고 댓글도 많이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럼 오늘 저녁도 파이팅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