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강남 맛집] 강남역 근처 중독성 쩌는 떡볶이 '동대문엽기떡볶이 강남역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강남 맛집] 강남역 근처 중독성 쩌는 떡볶이 '동대문엽기떡볶이 강남역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23. 0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이미 너무 잘 알고 있으실 것 같은 떡볶이집이지만 너무 좋아하는 떡볶이라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맞습니다. 동대문 엽기떡볶이입니다! 엽떡으로 많이들 줄여서 말씀하시죠? 그럼 소개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01

 

 

매장이 그렇게 넓진 않지만 테이블도 꽤 많고 평일 저녁 시간에 방문해도 사람들이 많아서 조금만 늦었다면 못 앉고 돌아갈 뻔했습니다. 친한 동생과 자주 오는 곳인데.. 강남에서 약속을 잡을 때는 여기를 몇 번이고 방문했습니다.

어딜 가나 엽기떡볶이의 맛은 똑같겠지만 한번 먹으면 잊을 수 없는 맛이 이 엽떡이거든요ㅎㅎ 그래서 떡볶이 하면 항상 엽떡으로 옵니다.

 

 

01
계란찜과 주먹밥

 

 

포장을 하는 건 계란찜을 추가해야 하지만 매장에서 먹으면 이렇게 계란찜을 줍니다. 요 계란찜이 매운 엽떡을 중화시켜줄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해요! 저 같은 맵찔이는 없으면 안 되는 메뉴죠.. 맵찔이가 아니어도 엽떡 계란찜은 다 좋아하실 겁니다! 정말 정말 맛있거든요ㅎㅎ

 

 

01
엽기 로제 떡볶이

 

 

저희는 로제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엽떡은 로제든 기본이든 다 맛있지만.. 이상하게 다른 떡볶이집의 로제보다 엽떡이 더 맛있더라고요. 왜 그런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하핳.. 아무튼 로제에 꽂혀선 계속 로제만 먹게 되는 듯하네요. 베이컨을 추가하면 더 맛있는 떡볶이를 즐기실 수 있으니 베이컨 추가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사진에서는 치즈가 적어 보여도 어마어마하게 많이 주신답니다. 떡볶이엔 또 치즈가 빠질 수 없죠?ㅎㅎㅎ

 

 

 

 

사진에 수저 넣고 떡볶이를 한 입 크게 떠먹고 싶네요 정말.. 요새는 입맛이 변했는지.. 엽떡처럼 자극적인 음식이 한 번씩 당기더라고요. 스트레스받을 때만 매운 게 당기네요. 맵찔이면서..ㅎㅎㅎ.. 맵찔이여서 제일 안 매운맛, 착한 맛으로 먹지만 엽떡은 진짜 포기 못하겠어요.

그럼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항상 좋은 날들만 가득하길 기도할게요! 항상 좋은 댓글들 잘 읽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 월 - 금 11:00 - 새벽 01:00
토/일 11:00 - 21: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