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메세나폴리스 맛집] 합정에 있는 깔끔하고 양 많은 샐러드 맛집 '내여자를부탁해 메세나폴리스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메세나폴리스 맛집] 합정에 있는 깔끔하고 양 많은 샐러드 맛집 '내여자를부탁해 메세나폴리스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23. 07: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사실 많은 맛집을 돌아다니면서.. 이렇게 먹으러 돌아다니면 고스란히 내 뱃살이 되는데 하고 걱정이 많습니다. 그래서 운동은 하기 싫고ㅋㅋㅋ 몸에게 덜 미안해하기 위해.. 샐러드 맛집! 소개해드리려구요! 이쁘게 봐주세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헤헿

 

 

 

 

가게 이름부터가 특이하죠? 이런 가게이름은 까먹지않고 오래 기억될 것 같아요ㅎㅎ 샐러드로 내 여자를 부탁해라니 너무 아이디어가 좋아요! 샐러드가게 찾을 때 샐러디도 있고 많이 있었는데 여기가 끌리더라고요.

 

 

012

 

 

가게 내부인데 확실히 깔끔하고 가게가 넓더라고요. 물론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이 없긴 했습니다. 테이블 사이도 넓고 좋았습니다. 메뉴도 다른 샐러드가게 보다는 많았습니다. 그래서 메뉴 고르는 데 엄청 시간이 오래걸렸어요ㅎㅎㅎ

 

 

01
연어 샐러드

 

 

샐러드가 나오자마자 헉 했던건 양이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요새 샐러드 가격은 밥 값이라 먹기 참.. 애매하지만 그래도 샐러드는 맛있어요ㅎㅎㅎ 저는 연어는 다 좋아하는듯해요ㅎㅎ 샐러드도 연어를 먹으니.. 아채들도 다 아삭아삭하고 신선하더라고요. 다 먹으니 엄청 배불렀어요!

 

그럼 좋은 하루 되시고 항상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 월-토 11:00 - 21:00
휴무 | 매주 일요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