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남가좌동 맛집] 명지대학교 앞 유명한 분식집 '이정희떡볶이'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남가좌동 맛집] 명지대학교 앞 유명한 분식집 '이정희떡볶이'

내성적인 이터 2022. 3. 24. 11: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은 명지대앞에 유명한 분식집인 이정희떡볶이를 소개할게요! 저는 서대문구에서 산지 얼마 안되서 잘 모르지만.. 동네주민분들은 다 아시는 유명한 분식집인듯 하더라고요. 그럼 시작할게요!

 

 

01

 

 

여긴 유명한데 가성비도 좋고 괜찮아서 동네 맛집으로 완전 추천입니다! 매장에서 먹었는데도 매장이 그렇게 좁지도 않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이라 좋았습니다. 대부분의 분식집 매장은 좁거나 불편하던데 여기는 그런 게 1도 없었습니다.

 

 

01
오뎅과 꼬마김밥

 

 

어묵을 좋아하는 저는.. 나오자마자 바로 먹었어요ㅎㅎㅎ 국물도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고 딱 좋은 오뎅국물 느낌쓰~ 꼬마김밥은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그 어떤 소스와도 비교할 수 없는 그런거 아시죠? 진짜 분식먹으면서 행복한 적은 처음입니다. 

 

 

01
오늘의 주인공, 이정희떡볶이

 

 

처음에 보자마자 비주얼에 반하고 맛에 한번더 반했습니다. 한번 먹으면 잊을 수 없는 맛이라는 말의 표현이 여기서 쓰는 말인듯 하네요. 한번 먹으면 다음에 또 가서 사먹고 싶어지는 그런 맛입니다. 사실 맵찔이라 조금 맵기도 했지만.. 이 떡볶이 소스와 소스가 잘 베어있는 떡.. 거기다 푸짐하게 올려주신 튀김들과 소스에 빠진 삶은 계란까지.. 완전 환상의 조합이란게 여기 이정희떡볶이를 두고 하는 말이네요ㅎㅎㅎ

 

그럼 오늘도 방문 너무 감사드리며 혹시나 남가좌동에.. 명지대학교에 오실 일이 생기신다면

여기 이정희떡볶이 꼭 방문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3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