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남가좌동 맛집] 가성비 있고 깔끔한 오늘의 초밥 '스시벅스 가재울뉴타운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남가좌동 맛집] 가성비 있고 깔끔한 오늘의 초밥 '스시벅스 가재울뉴타운점'

내성적인 이터 2022. 3. 25. 00: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스시벅스라는 초밥 체인점인데요. 이름부터 스타벅스가 생각나긴 하는데.. 초밥계의 스타벅스라는 느낌이라 기대하며 먹어봤습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간판을 보면 스타벅스 같은 느낌이 좀 강하죠? 부정적으로 보면 따라 했다는 느낌을 받겠지만.. 긍정적으로 보면 초밥계의 스타벅스! 아마 후자의 느낌을 주기 위해 가게 이름을 이렇게 지은듯해요! 새삼스레 말씀드리지만.. 스타벅스가 굉장하다고 느껴지네요!

 

 

01

 

 

가게 외부처럼 내부도 엄청 깔끔한 느낌이라 밥을 먹을 때 청결한 공간에서 먹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좋았어요! 밥은 역시 청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서 먹어야 합니다ㅎㅎㅎ 외부와 내부는 사진을 보시면 느껴지시겠지만.. 제대로 찍질 못했어요.. 사람이 너무 많은 관계로.. 다음에 또 방문해서 먹게 되면 그때 업데이트로 몇 개의 사진을 더 올릴게요ㅠㅠ

 

 

012

 

 

곁들일 사이드들이 나왔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오늘의 초밥인데.. 오늘의 초밥에는 샐러드와 미니우동(모밀)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가격도 착한데 기본 제공 사이드까지! 너무 가성비가 좋아서 소리를 질렀지 뭐예요!!! 그럼 주인공을 만나러 다시 가볼까요?

 

 

01
오늘의 초밥 (9,800원)

 

 

짠! 드디어 오늘의 초밥이 나왔습니다! 음식이 나오는 데에는 시간이 좀 걸렸어요. 아무래도 사람이 많기도 하고 점심시간에 방문한 거라 포장이랑 배달도 어마어마하게 밀려있더라고요. 역시 맛집은 소문이 많이 나나 봐요.. 매장 안이 정신이 없었습니다! 초밥이 하나같이 깔끔하게 나오고 맛있었어요!

다만, 엄청 까진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초밥이 좀 달달한 느낌이었어요! 초대리가 달아서 그런 건지 초밥 자체에 간이 단 건지는 모르겠지만 제 입맛엔 좀 달았습니다!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 마치며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영업시간 |  화 - 일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14:30, 21:30 라스트오더

휴무 | 매주 월요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