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강남 술집] SNS에 로제빠네치킨이 유명하길래 방문한 '강남77'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강남 술집] SNS에 로제빠네치킨이 유명하길래 방문한 '강남77'

내성적인 이터 2022. 4. 3. 12: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사실 맛집인 줄 알고 갔어욬ㅋㅋ SNS는 음식 사진만 큼지막하게 있길래 '오~ 맛있겠네'하고 방문한 곳입니다. 술집이더라고요ㅋㅋㅋ 그럼 시작할게요!

 

 

 

 

딱 들어갈 때까지도 몰랐답니다.. 여기가 술집인줄.. 정말 몰랐어욬ㅋㅋ 민증을 가져가시고 손등에 방문 도장을 찍어주기 전까진 그냥 맛있는 로제빠네치킨이 있는 곳이구나 했답니다...(정말 세상 멍충..)

 

 

 

 

드디어 로제빠네치킨 영접입니다! 술집인 줄 모르고 들어갔으니.. 그렇다면 생맥주 한잔은 해줘야지 하면서 생맥을 시키고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저는 음식 나오기 전에 저 뻥튀기 안주도 정말 잘 먹었어요ㅎㅎㅎ

 

 

로제빠네치킨 (13,900원)

 

 

막 그렇게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술안주로 쏘쏘 하고 강남 77은 분위기가 다 합니다! 어린애들도 많고 엄청 시끌벅적하고 두둠칫 하는 그런 신나는 분위기! 로제빠네치킨은 솔직히 양은 적었습니다.. 그래서 그 뒤에 계란말이를 시키긴 했어요... 양이 적으면 너무 아쉽기 때문에...

 

 

대왕치즈계란말이 (14,900원)

 

 

아니.. 이게 로제빠네치킨보다 1,000원이 더 비싸서 뭐지.. 했는데ㅋㅋㅋ 역시 계란 메뉴는 다른 어떤 메뉴를 따라갈 수 없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욬ㅋㅋ 계란말이와 같이 먹으면 맛있어서 기절하는 스팸과 치즈와 김치... 세 가지를 한꺼번에 올려서 먹어도 맛있지만.. 각각 올려서 먹으면 또 다른 맛이 나서 정말 맛있었어욬ㅋㅋ 술집에 와서 이렇게 안주만 먹은 것도 오랜만인듯합니다ㅎㅎㅎ

 

 

 

 

이 날은 누구 생일인지 생일 축하 노래도 틀어서 다 같이 축하하고 모르는 사람들인데도 다 같이 단합이 되었다는..ㅎㅎㅎ 암튼 진짜 시끌벅적한 술집이라고 보시면 되어요!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있어서 다른 테이블은 남자 몇, 여자 몇 인 지도 알 수 있고요! 중간에 게임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즐겁고ㅎㅎ 테이블마다 술이나 안주를 걸고 게임할 수도 있어요! 진짜 오랜만에 신났답니닿ㅎㅎ 사실 게임은 잘 못해서 잘하진 못했지만 다른 사람들 하는 것만 봐도 즐거웠습니다!

 

그럼 오늘 주말도 힘내시고 좋은 날 되세요:) 이번 주말은 토요일, 일요일 둘 다 날씨가 좋아서 어디든 떠나고 싶네요ㅜㅜ 그럼 오늘 또 다른 맛집으로 찾아뵐게요! 항상 공감과 댓글 감사드립니다!

 

 

영업시간 | 월-금 15:00 - 23:00
토, 일요일 14:00 - 23: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