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응암동 분식 맛집, 떡볶이/김밥/순대/어묵 다 맛있는 '언니네 분식 포차'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응암동 분식 맛집, 떡볶이/김밥/순대/어묵 다 맛있는 '언니네 분식 포차'

내성적인 이터 2022. 2. 11. 12: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음식은!

제가 집에서 2번이나 시켜먹었던 분식!

언니네 분식 포차입니다!

 

 

 

 

짜란! 너무 꼼꼼하게 포장해주시더라구요!

국물도 새지않고 너무 잘 포장해주세요!

포장부터 별 다섯개 땅땅!

 

 

 

 

아...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제가 떡볶이 1인분을 다 못먹는데..

여기는 혼자서도 다 먹었습니다!

그만큼 짱맛! 분식은 진짜 여기!

 

 

 

 

딱 입에 넣었을때 쫄깃한 그런 떡!

아시죠?ㅎㅎㅎ 그런 떡이에요 진짜ㅜㅜ

또 먹고싶네요.. 사진을 보니..

김밥은 제대로 찍지 못했지만

참치김밥입니다! 김밥도 두툼해요!

 

 

 

 

분식하면 저한테는 빠질 수 없는 오뎅!

진짜 맛나요ㅎㅎ 사실 오뎅국물은

짠맛인데.. 언니네분식은 짜지않아서

더 좋긴해요!ㅎㅎㅎ 담백하고 맛난ㅎㅎ

 

 

 

 

리뷰 남긴다고 말씀드렸더니..

떡볶이 안에 저 튀김 보이시나요?

저는 말씀 안드렸는데 튀김까지..

양도 진짜 어마어마해요ㅎㅎ

저게 1인분입니다 여러분!!!

 

 

 

 

제가.. 순대 간만 시켰어요ㅎㅎ

다음엔 순대와 간을 섞어서..

간만 먹으니 처음에는 고소하고

담백해서 잘 들어가더니..

점점 물리더라구요ㅎㅎㅎ

근데 양이 진짜 많아서...

남겨두고 다음날 먹었다는 후문..

 

응암역, 응암동 분식 맛집을 찾으신다면!

언니네 분식 포차! 추천드립니다!

 

배민과 쿠팡이츠에서는 언니네분식으로!

매장은 언니네 분식 포차가 상호인듯 합니다!

 

그럼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