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BBQ치킨의 황금올리브치킨 닭다리만!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BBQ치킨의 황금올리브치킨 닭다리만!

내성적인 이터 2022. 2. 7. 19: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ㅎㅎㅎ
배달하면 떠오는 음식! 치킨입니다!
이상하게 치킨이 땡기는 날이 있죠?
(아.. 매일 항상 땡기는게 치킨인걸까요?..ㅎㅎㅎ)

 

사실 저는... 원래... 순살파였습니다!
이상하게 어느 순간부터 뼈를
발라먹는게 맛있더라구요ㅎㅎ
뭔가 깔끔하게 발굴해지는....
닭뼈를 보며 뿌듯함이....

 

본론부터 들어갈게요! 짜잔!
BBQ에서 제일 맛있는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
근데 닭다리만도 팔더라구요?
사실.. 닭다리만 있는 치킨..
처음 시켜봅니다ㅎㅎㅎ..
원래 순살만 좋아했었으니까요!!!
그래서 닭다리가 이렇게 맛있는건쥴...이제 알..았...



원래 아는 맛이고 오리지널 느낌의 치킨이라
이건 말해뭐해..하지만 진짴ㅋㅋ 한번씩
생각나실 때 드셔보세요! 완전 만족입니다!
오늘 저녁은 월요일이긴하지만..
간단하게 치킨에 맥주 어떠실까요?
그럼 오늘도 좋은저녁 되세요!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https://m.bbq.co.kr/main.asp

 

브랜드 | BBQ치킨

선택한 메뉴가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하시겠습니까?

m.bbq.co.kr

 

영업시간 | 매일 12:00 - 새벽 02:3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