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연어사랑, 회사랑, 모든 해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두툼연어'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연어사랑, 회사랑, 모든 해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두툼연어'

내성적인 이터 2022. 2. 12. 15: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배달 맛집은

두툼연어라는 곳인데요ㅎㅎㅎ

 

아무래도 매장은 이름이 다르고

배달의민족이나 쿠팡이츠에는

두툼연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짜란! 이렇게 연어회가 왔습니다!

저는 회를 무척 좋아해서...

연어회와 새우장덮밥을 혼자 먹으려고

둘다 시켜봤는데요ㅎㅎㅎ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ㅠㅠ

 

 

 

 

진짜 이름에 맞게 연어가 두툼!

역시 두꺼운게 제일 고소하고

딱 씹었을때 너무 부드러웠어요!

연어는 느끼해서 다 못먹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뭔가 마지막만 물리고

다 먹긴 먹더라구요...(먹보라..)

 

 

 

 

새우장덮밥은 이렇게 도시락처럼

나옵니다! 너무 깔끔하게 나와서

좋았고, 또 새우가 진짜진짜 많이

들어있어서ㅎㅎㅎ 한번 더 감동!

 

 

 

 

매장은 걸앤소스라는 곳인데

스토어팜으로 온라인 판매도 하고 있는 매장이래요!

여긴 연어전문점인데.. 매장가서 먹어도 되고

진짜 또 시켜먹으려구요ㅎㅎㅎ

너무 맛남!!!!!! 강추!!!!!!!!

 

그럼 오늘의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내일도 또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jgsauce

 

걸앤소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정성을 담은 24시간 숙성 수제 만능소스

smartstore.naver.com

 

영업시간 | 월-금 10:00 - 18:00
휴무 | 토/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