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강남 맛집] 마라탕을 너무나 좋아하는 동생이 추천해준 '중경마라탕 강남역점'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맛집

[강남 맛집] 마라탕을 너무나 좋아하는 동생이 추천해준 '중경마라탕 강남역점'

내성적인 이터 2022. 4. 12. 16: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 오후에 올려드릴 포스팅은 마라탕을 너무나 좋아하는 동생이 소개해줘서 먹어보게 된 중경 마라탕입니다! 마라탕 먹을 때에는 꿔바로우는 필수죠? 그럼 시작할게요!

 

 

중경마라탕 외관

 

 

중경 마라탕은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마라탕이 그냥 마라탕이지 뭐 하는 생각으로 따라갔는데 맛있더라고요ㅎㅎ 사람들이 몰릴까 봐 좀 일찍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꽤 차 있더라고요! 진짜 맛집인가 보다고 생각했어욬ㅋ

 

 

중경마라탕 메뉴판

 

 

메인 메뉴는 당연히 마라탕이겠죠?ㅎㅎ 마라탕은 처음에 야채 담을 때 이것저것 넣기만 했는데도 엄청 배불러서 신기해요ㅎㅎ 양이 적은 것 같은데 먹으면 또 다른 양이되는 그런 음식이 제게는 마라탕이에요ㅎㅎㅎ

 

 

 

 

가게 내부도 넓고 테이블 간격도 각각 넓어서 편하게 마라탕을 먹고 왔어요! 인테리어도 중국집 같긴 하지만 깔끔하고 새로 생긴 느낌이라 좋더라고요ㅎㅎ 창가 자리는 통유리라 밥 먹으면서 사람 구경(?)할 수도 있고 좋아요ㅎㅎ

 

 

 

 

마라탕은 대부분 야채를 담을 수 있는 곳이 있고 무게를 달아서 금액을 책정합니다! 중경 마라탕은 야채도 많고 먹고 싶은 것들도 많아서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ㅎㅎ 사실 욕심이 많아서 뭘 먹기 전에는 엄청 담습니닼ㅋㅋ... 막상 먹으면 너무 많아서 욕심낸 걸 후회하는...

 

 

 

 

저는 맵찔이기때문에 매운맛은 1단계로ㅎㅎㅎ 같이 간 동생은 매운걸 정말 잘 먹어서 3단계를 시키더라고요...ㄷㄷㄷ... 너무나 매울 것 같은... 꿔바로우는 소, 중, 대로 사이즈가 나눠져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중경마라탕 셀프바

 

 

마라탕 집은 셀프바는 기본으로 있나 봅니다ㅎㅎ 밥이랑 찍어 먹으면 맛있는 소스들이 놓여있네요! 좀 부족하다 싶으면 밥이랑 같이 먹어도 진짜 맛있을 듯하네요!

 

 

마라탕 (매운맛 - 1단계)

 

 

마라탕 1단계라서 그런지.. 국물 색상이 엄청 순해 보이네요ㅎㅎ 같이 먹은 동생의 마라탕은 3단계여서 아주 아주 빨간국물이더라고욬ㅋㅋ.. 진짜 놀랬어욬ㅋ 얼마나 매울까 하면서... 절대 동생껀 안 뺏어먹었다는.. 아니 못 뺏어 먹은 거죠...

 

 

꿔바로우 (소) 12,000원

 

 

매콤한 국물과 달콤 시큼한 꿔바로우는 진짜 잘 어울려요! 겉은 바삭해서 더 맛있고ㅎㅎ 바로바로 만드셔서 엄청 뜨거웠다는ㅎㅎㅎ 맛있더라고요! 아주 좋았습니다! 중경 마라탕 친한 동생 추천이었는데 제 입맛에도 맞고 너무나 잘 먹고 왔네요!

 

그럼 오늘 오후도 힘내시고, 저녁에 또 맛난 음식으로 찾아뵐게요! 항상 좋은 댓글과 공감 감사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댓글이 진짜 저를 힘나게 하더라고요ㅎㅎ 진짜 감사드려요!

 

 

영업시간 | 매일 11:00 - 새벽 00:00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