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배달음식 리뷰] 악동포차(비스트로악동)의 새우 크림파스타!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배달

[배달음식 리뷰] 악동포차(비스트로악동)의 새우 크림파스타!

내성적인 이터 2022. 2. 6. 00: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저의 첫 포스팅은 최근에 배달시켜 먹었던 파스타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원래 배달의 민족을 많이 이용하지만
늦은 시간엔 배달이 잘 안 뜨더라고요..
그래서 쿠팡 이츠를 통해 주문했습니다!

저는 배민이 이벤트도 하고 여러 가지로
좋아해서 많이 쓰는데.. 요새는
배달비도 너무 비싸지고ㅜㅜ
이용하는데 조금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그래서 쿠팡 이츠와 배민을 번갈아 이용 중이에요!




짜란! 본문으로 넘어와서!
파스타랑 치즈볼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치즈볼 너무 쫀득하고 맛있습니다:)
첫 주문인데 성공적!




벌써부터 너무 맛있어 보이는
새우 크림 파스타!!!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는…
해산물 들어간 파스타ㅎㅎ 무조건 시킵니다!
그래서 악동 포차의 파스타 맛은요!




크림 파스타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새우도 한 5~6마리 들어있던 거 같고
ㅎㅎㅎ첫 주문 대. 만. 족입니다!




배민이랑 쿠팡 이츠에서
비스트로 악동이라고 검색해야
가게가 나오더라고요ㅎㅎㅎ

매장의 가게 이름은 악동 포차입니다!
헷갈리실까 봐 제목에도 추가해뒀어요!

그럼 오늘의 배달음식!
추천은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도 유익한 정보로
맛집/카페/배달음식 먹을 것들로 만
가지고 올게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naver.me/FMAYr4z2

 

악동포차 : 네이버

방문자리뷰 9 · 블로그리뷰 9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14:00 - 05:30

휴무 | 매월 첫째 주 셋째 주 화요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