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편의점 빵] 단팥빵에 이어 바로 먹은 브레다움 빵 '달달 크림빵'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편의점&신제품

[편의점 빵] 단팥빵에 이어 바로 먹은 브레다움 빵 '달달 크림빵'

내성적인 이터 2022. 3. 19. 18:20
728x90
반응형

 

 

바로 같은 주제로 다시 업로드하는 게 웃기긴 하지만.. 스물다섯 스물하나 빵 은근히 맛있어서ㅎㅎ 주저리주저리 또 올려보려 합니다. 단팥빵에 이어 먹은 달달 크림빵은.. 진짜 이름 그대로 너무 달더라고요..ㅠㅠ 근데.. 많이 달지만 여태 먹어본 편의점 크림빵 중에 역대급이라고 할 만큼 맛은 보장합니다. 그럼 주저리주저리 떠들어가 볼까요?ㅎㅎ

 

 

브레다움 달달 크림빵 (1,600원)

 

 

원래 이런 걸 모으고 좋아하지 않았는데.. 띠부씰.. 모으는 재미가 왜 이제야 생긴 걸까요? 드라마를 봐서 그런지 드라마 주인공이랑 같이 스티커 모으는 재미가 있네요ㅎㅎ 다 큰 어른이 스티커 모아보겠다고 편의점 기웃거리는 거 그거 저예요..ㅋㅋㅋ 근데.. 브레다움 빵을 산건.. 저는 먹고 스티커는 동생 주려고 산거거든요! 근데.. 빵이 너무 맛있으니 안 올릴 수가 없어서 이렇게 올리는 겁니다! 곧 다른 맛집들 찬찬히 올릴 테니 기다려주세요! 그럼 다시 본론으로!

 

 

크림에 설탕이 조금씩 씹히는 달달한 크림빵

 

 

근데 이거 단팥빵에 비해 진짜 달더라고요.. 단건 단거지만.. 또 편의점 빵 중에서는 이 크림빵이 제일루 top이 되었습니다. 원래 좋아하는 크림빵은 동네 크림빵인데 혹시 아시려나요?ㅎㅎ 그냥 크림빵 하면 다 생각날 그런 빵이에요ㅎㅎ 근데 이제 이 크림빵으로 최애 빵이 바뀌었답니다. 그만큼 맛있어요! 여러분들도 드셔 보셔요:)

 

 

 

 

스티커는 동생한테 줄 거라서 어떤 스티커인지만 찍었어요ㅎㅎ 근데ㅜ 드라마에 나오는 귀여운 스티커는 찾아보기 힘들더라고요.. 동생이 가지고 있는 스티커만 2개가 나왔어요.. 하지만 달라고 하더라고요ㅎㅎ 동생도 이런 귀여운 거 좋아하는 스타일이라ㅎㅎ 오늘도 이렇게 제 포스팅 보러 와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혹시라도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방문하게 되시면 브레다움 빵 드셔 보셔요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저녁 되시고!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좋은 주말 되시고!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항상 좋은 정보로 찾아뵐게요!

이제 브레다움 빵은 카스테라만 남겨두고 있네요ㅎㅎ 그럼 또 쓸게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