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편의점 빵] CU편의점에서만 판매하는 가장 맛있는 쿠키런킹덤 빵 '위풍당당 마들렌'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편의점&신제품

[편의점 빵] CU편의점에서만 판매하는 가장 맛있는 쿠키런킹덤 빵 '위풍당당 마들렌'

내성적인 이터 2022. 3. 25. 1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요새 포켓몬빵이 아주 인기라.. 다른 빵들은 뭐가 있나 봤더니 제가 최근에 하다가 그만둔.. 게임인 쿠키런 킹덤 빵이 있지 뭐예요ㅎㅎㅎ 동생이랑 요새 편의점 빵 정보를 주고받으며 지내는데 쿠키런 빵 중에는 마들렌이 제일 맛있다면서 '나 마들렌 좋아하네?'를 연신 외쳐대더군요... 그럼 시작할게요ㅎㅎㅎ

 

 

위풍당당 마들렌 (2,000원)

 

 

쿠키런 킹덤은 빵 종류가 엄청 많아요! 사실 편의점 가면 웬만해선 재고가 있는 쿠키런 빵ㅎㅎㅎ 포켓몬 빵처럼 대기 안 해도 되고 좋더라고요ㅎㅎㅎ 종류가 많아서 한 번쯤 먹어봐야지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딱 동생이 그중에서 맛있는 빵을 추천해주기에 추천해주는 건 안 먹어볼 수 없어요ㅎㅎㅎ

 

 

 

 

위풍당당 마들렌은 일반 카페에서 파는 마들렌보다도 더 큰데 2개나 들어있습니다! 빵 봉지를 뜯자마자 버터향이 솔솔 나는 게 너무 맛있는 냄새가 나서 기분부터 즐거워지더라고요ㅎㅎ 동생 추천 성공적이었습니다ㅎㅎㅎ 마들렌 먹고 싶을 땐 한번 더 사 먹어보려고요ㅎㅎㅎ 이거 점심으로 먹었던 건데.. 양이 꽤 돼서 배불러요!

 

 

 

 

띠부씰은 버블껌 맛 쿠키가 나왔네요! 꺅! 쿠키런 킹덤 게임에선 새로운 쿠키들이 많이 나와서 이제 이름도 잘 모르겠어욬ㅋㅋ 그래도 알고 있는 쿠키가 나와서 좋긴 하네요ㅎㅎㅎ 그럼 오늘 불금도 좋은 저녁 되시고! 주말에도 맛있는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다들 주말 잘 보내세요:) 항상 좋은 댓글, 공감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