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포켓몬 빵] 드디어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해 온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구매 팁!)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편의점&신제품

[포켓몬 빵] 드디어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해 온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구매 팁!)

내성적인 이터 2022. 3. 21. 12: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제가.. 이 포켓몬빵을 구하려고 엄청 돌아다녔는데.. 진짜 매번 허탕만 치다가 드디어 드디어 구하게 되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꺄악 진짜.. 너무 먹고 싶어서 죽는 줄 알았어요. 어릴 땐 스티커를 모으는데 집중했다면 어른이 된 지금은 그 빵이 어떤 맛이었는지 다시 먹어보고 싶어서 죽어라 찾아다녔답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개당 1,500원)

 

 

짜란!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사실.. 지금은 다른 빵도 구할 수 있을까 하면서 편의점과 동네 슈퍼를 기웃거리고 있지만.. 역시나 포켓몬빵 인기는 어마어마하더군요.. 진짜 없어요ㅋㅋㅋ 편의점도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입고되는 시간도 다 다를뿐더러.. 들어오는 개수도 다르더라고요.

어디는 1개, 어디는 1~2개.. 어제는 집 앞 CU에서 포켓몬빵을 사려고 기다리는 초등학생을 봤는데.. 물어보니 저녁 8시부터 기다렸다고 하더라고요. 구매에 성공하길 빈다고 말해주고 왔어요ㅠㅠ 진짜 요새 엄청난 인기는 맞는듯합니다.

 

 

 

 

저는 옛날에 포켓몬빵 중에 초코롤을 제일 좋아했는데.. 이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수두룩 하더라고요. 친구도 이번에 새로 돌아온 빵 중에 초코롤이랑 고오스빵?을 먹었는데 자기 최애는 초코롤이었는데 고오스빵으로 바뀌었다고.. 그 말을 들으니 또 고오스빵도 먹어보고 싶은... 아무래도 점점 더 구하기 어렵겠죠?ㅠㅠ 다시 돌아와서.. 초코롤은 예전 그 맛이랑 같더라고요.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초코롤 안에 들어있는 초코크림에 초코가 콕콕 박혀있는 게 비주얼과 맛, 둘 다 그대로입니다! 흰 우유와 먹으니 완전히 찰떡! 다른 종류의 빵도 먹고 싶은데.. 다시 한번 또 걸어 다녀야 하나 싶습니다.

제가 구매한 방법은.. 팁이라면 팁이지만..

 

세븐일레븐 편의점은 물건 입고 시간

새벽 12시~ 새벽 1시, 아침 8시 ~ 아침 9시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새벽 시간에 편의점 앞을 기웃거리니 세븐일레븐 차가 들어오더라고요. 얼른 달려가서 얻었습니다! 저희 동네 세븐은 초코롤만 들어오는 것 같았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며, 항상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댓글도 하나하나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파이팅 넘치는 한 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