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편의점 빵] 드라마 스물다섯스물하나에서 김태리가 먹던 브레다움 빵 '쏘스윗 카스테라'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편의점&신제품

[편의점 빵] 드라마 스물다섯스물하나에서 김태리가 먹던 브레다움 빵 '쏘스윗 카스테라'

내성적인 이터 2022. 3. 19. 23: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브레다움 마지막 빵을 소개해드립니다!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김태리가 먹던 카스테라! 사실.. 카스테라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요. 왜냐면 제 기억에 카스테라는 퍽퍽하고 목이 마른 빵이거든요.. 근데.. 진짜 브레다움은 빵을 정말로 정성 들여서 만드는 걸까요? 왜 이렇게 맛있는 거예요 대체! 고개를 끄덕끄덕하며 먹었답니다ㅎㅎ 그럼 시작할게요!

브레다움 쏘스윗 카스테라 (3,200원)



패키지 디자인에도 관심을 많이 갖는데 브레다움 패키지디자인은 진짜 귀염뽀짝하고 맛있을 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드네요ㅎㅎ 요새는 무료 폰트도 잘 나와서 이렇게 패키지디자인에 잘 사용을 하셨네요! '쏘스윗 카스테라' 문구에 사용된 폰트는 레시피 코리아에서 만든 무료 폰트인 레코체인 듯해요! 이런 디자인의 패키지에 딱 맞는 폰트를 사용해서 눈에 자꾸 들어오네요ㅎㅎ 빵 리뷰해야 하는데...ㅎㅎㅎ

폭신함 끝판왕인 브레다움 카스테라



드라마에서 김태리가 먹은 거보고 진짜 먹고 싶었던 빵 중에 하나였어요! 마지막에 먹은 만큼 너무나 맛있게 잘 먹어서ㅎㅎㅎ 빵이 진짜 부드럽고 만족 만족! 밑부분엔 설탕 같은 게 좀 씹히는데 달더라고요!
저는 우유랑 같이 먹어서 단 맛이 좀 덜 느껴지긴 했어요! 빵은 우유죠ㅎㅎ 매번 카페에선 케이크나 빵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먹었었는데.. 왜 이런 편의점 빵은 흰 우유가 생각날까요?ㅎㅎㅎ 이것도 추억에서 나오는 걸까요?ㅎㅎ
4조각이 들어있는 카스테라는 먹기 좋았습니다. 이 빵도 대만족이에요 진짜!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8회에서 나왔던 화면을 캡처하려 했는데.. 넷플릭스는 캡처가 안되더라고요.. 이제 알았어요ㅠㅠ 김태리가 너무 귀엽게 나오는데.. 흑



띠부씰이 좀 더럽게 찍혔지만.. 한 번도 나오지 않은 새로운 스티커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거 빵 먹으면서 어떤 스티커가 나올까 하고 자꾸 기대하게 되네요ㅎㅎ 종류는 이제 다 먹어봐서.. 새로운 스티커를 또 모으고 싶은데 생각하니 단팥방을 한 봉지 더 먹어볼까? 싶네요ㅎㅎㅎ... 이러다 편의점 빵순이 되겠어요ㅎㅎㅎ
그럼 오늘도 제 브레다움 빵 시리즈 포스팅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요:)
항상 좋은 댓글, 힘 나는 공감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기도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