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세븐일레븐] 드디어 편의점에서 햇반 아이스크림 구매했어요 '햇반 라이스크림 흑미밥맛/흰쌀밥맛'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편의점&신제품

[세븐일레븐] 드디어 편의점에서 햇반 아이스크림 구매했어요 '햇반 라이스크림 흑미밥맛/흰쌀밥맛'

내성적인 이터 2022. 3. 29. 1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오늘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 한 햇반 라이스크림을 소개하겠습니다! 저번부터 너무 먹고 싶어서.. 벼르고 벼르다가 이렇게 사다 먹었어요! 다들 평이 좋길래 내 입맛엔 어떤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시작할게요!

 

 

 

 

저희 집 앞 세븐일레븐은 흑미밥 맛은 별로 잘 안 나가는지.. 유통기한이 흰쌀 밥맛보다 한 달 일찍 제조한 제품이더라고요. 뭔가 사람들이 흰쌀 밥맛만 찾은 느낌이었습니다. 흑미밥 맛은 잘 안 나가나봐욬ㅋㅋㅋ..

 

 

햇반 흰쌀밥 라이스크림 (2,900원)

 

 

저는... 밥알이 씹히는 건 둘째치고 흑미밥 맛이 젤 맛있던데요? 약간 흰쌀 밥맛은 우유 아이스크림을 기대하며 먹어서 그런지 뭔가 저한텐 맞지 않는 쌀의 냄새가 나서 별로여서 먹다 다 남겼어요ㅜㅜ으헉

 

 

햇반 흑미밥 라이스크림 (2,900원)

 

 

처음에 먹었던 맛이 흑미밥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저는 흑미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밥알이 씹히는 느낌도 나쁘지 않았고, 색감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ㅋㅋㅋ 뭔가 자색고구마 색상 같기도 하네요ㅎㅎ

아무튼 2개 중에 하나는 마음에 들어서 다행이네요ㅜㅜ 사실 요 아이스크림 140ml에 2,900원이라서... 가성비가 그다지 좋지 않아요... 그냥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사 먹은 건데 흑미밥은 한번 더 사 먹어볼 만하다고 생각이 들긴 합니다ㅋㅋ 그리고 차라리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먹겠어요!

그럼 오늘도 방문 감사드리며 빠르게 리뷰 올리고 저는 떠나보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