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의 먹는 것들을 위하여

[신제품 리뷰] 사람들 사이에서 미슐랭라면으로 불리는 '하림 더미식 장인라면(담백한맛)' 본문

이터의 먹리스트/편의점&신제품

[신제품 리뷰] 사람들 사이에서 미슐랭라면으로 불리는 '하림 더미식 장인라면(담백한맛)'

내성적인 이터 2022. 3. 29. 19: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성적인 잇터입니다.

먹어보고 싶던 봉지라면인 장인라면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사실 봉지라면 치고 너무 비싸서.. 먹을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그래도 무슨 맛인지 먹어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럼 시작할게요!

 

 

더미식 장인라면 담백한맛 4봉지묶음 (7,800원)

 

 

저는 롯데슈퍼에서 구매해서 가격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4 봉지 묶음에 행사를 하는 건지 1 봉지 더 붙어있더라고요. 가격은 참고해주세요! 라면봉지 패키지도 너무나 고급지네요ㅋㅋㅋ 미슐랭 라면이라고 해서 정말 궁금해서 산 건데.. 얼큰한 맛도 구매해서 리뷰 또 남길게요! 저는 맵찔이기에 담백한 맛을 샀는데 이렇게 맛있을 줄은ㅎㅎㅎ.. 미처 몰랐어요!

 

 

 

 

봉지를 뜯었더니 건더기와 국물이 들어있는데 국물은 진짜 신기하게 가루형태가 아닌 소스 형태라 그래서 더 맛있는 건가? 했어요! 진짜 국물 향부터 치킨스톡 넣은 것 마냥 닭 육수 향이 솔솔 납니다! 담백하다고 해서 너무 담백해서 느끼하고 그런 맛이 아닙니다! 끝 맛은 약간 매워요ㅎㅎ 근데 매운 라면 맛이 아니라서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네요ㅜㅜ

 

 

 

 

짜란! 비주얼부터 면이 꼬들 해 보이죠? 물은 봉지에 써져있는 레시피 그대로 500ml만 넣고 끓였는데 물 양이 좀 적은 느낌이에요! 다음에 끓여먹을 땐 550ml 정도 넣을까 생각 중이에요! 라면과 빠질 수 없는 깍두기와 편의점에서 2+1 해서 사온 소시지와 함께 먹었습니다! 진짜 몸에 안 좋은 조합인데 역시나 맛있어요...

 

 

 

 

면발이 아주 꼬들거려서 밥을 천천히 먹는 저에게... 딱인 라면이에요! 면이 퍼지질 않고 다 먹을 때까지 꼬들 거리더라고요ㅎㅎ 진짜 인생라면! 왜 사람들이 미슐랭라면이라고하는지 알았습니다!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 제 총평은 맛있다! 먹을만하다! 일반 음식점에서 라멘 한 그릇 가격이라 생각하면 그런 라면을 4번 나눠서 먹을 수 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또 사 먹을 듯합니다!

다음엔 얼큰한 맛으로 보여드릴까요? 저... 얼큰한 맛도 구매할 듯합니다...

 

그럼 오늘도 고생 많으셨고 방문 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 맛있는 맛과 맛집을 찾아서 또 소개해드릴게요! 먹는 걸 너무 좋아하다 보니 어느샌가 사진첩이 온통 음식 사진으로 가득 차서 시작한 블로그가 이제 제 인생에 즐거움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제 즐거움은 다 여러분들 공감과 댓글에서 시작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